연예
배용준 박수진 결혼, 마주보고 손잡고 있는 사진 보니…‘깨가 쏟아지네’
입력 2015-07-14 07:32 
배용준 박수진 결혼, 마주보고 손잡고 있는 사진 보니…‘깨가 쏟아지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배용준 박수진 결혼, 마주보고 손잡고 있는 사진 보니…‘깨가 쏟아지네

배용준 박수진 결혼에 소속사 측 입장 전달

배용준 박수진 결혼 날짜 확정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사진이 새삼 화제다.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의 결혼 소식이 초미의 관심을 끌고 있는 가운데 두 배우의 소속사 측이 입장을 밝혔다.

지난 13일 오후 배용준과 박수진의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MBN스타와의 통화에서 결혼 날짜가 오는 27일 혹은 29일 중 고민하고 있다는 보도를 봤다. 하지만 결정된 바가 없어 어떤 말을 드리기 어렵다”고 입을 열었다.

관계자는 모든 가능성을 열어 놓고 지금 고심 중에 있는데 결정은 조만간 날 것으로 보인다. 장소와 날짜가 아직 결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정확하게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설명했다.

앞서 한 매체에서는 현재 배용준과 박수진이 오는 27일 혹은 29일에 서울 광진구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고 전한 바 있다.

한편 배용준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많은 축하와 축복 감사드립니다. 평생의 인연을 만난 것이 그저 감사할뿐입니다. 행복한 결혼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배용준은 박수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배용준은 피앙세 박수진의 손을 잡고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