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FM데이트’ 김형석,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에 음성편지…‘폭소’
입력 2015-07-13 17:33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유지혜 기자] MBC FM4U ‘써니의 FM데이트의 ‘오늘이 가기전에 코너에 출연한 김형석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게 음성편지로 속마음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오후 ‘써니의 FM데이트 제작진은 김형석, 서장훈, 육중완이 ‘오늘이 가기 전에 코너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최근 ‘복면가왕에서 치킨 할아버지란 별명으로 불리고 있는 작곡가 김형석은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게, 방송인 서장훈은 절친한 선배 김구라에게, 장미여관 육중완은 DJ 써니에게 자신의 솔직한 마음을 담은 음성편지를 이미 남긴 상태고 방송은 이번 주에 들려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 김형석 씨는 음성편지 내내 ‘클레오파트라가 누군지 도통 모르겠다며 너스레를 떨었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형석, 서장훈, 육중완이 참여한 ‘오늘이 가기 전에는 청취자들이 직접 남긴 음성편지로 마음을 전하는 따뜻한 코너로 최근 활동을 시작한 갓세븐의 주니어도 참여한 바 있다.

한편 ‘써니의 FM데이트는 매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MBC 라디오(91.9MHz)에서 방송되며 인터넷 라디오 mini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