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구글 캠퍼스 서울'이 무엇? 살펴보니…'아하~'
입력 2015-07-09 14:29  | 수정 2015-07-09 14:29
구글 캠퍼스 서울/사진=구글 캠퍼스 서울 홈페이지 캡처
'구글 캠퍼스 서울'이 무엇? 살펴보니…'아하~'

구글이 서울에 세운 창업자 공간 '캠퍼스 서울'에서 전문가 멘토링을 진행하는 등 스타트업 지원을 확대합니다.

구글은 캠퍼스 서울 전문가 멘토단을 구성하고 참가를 희망하는 모든 스타트업을 대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위한 맞춤형 멘토링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전문가 멘토단은 창업·투자·마케팅/PR·디자인·기술·법률·회계/세무의 7개 분야별 외부 전문가로 꾸려졌습니다.

실제 창업 경험이 있거나 현재 벤처 캐피털 또는 스타트업 업계에 종사하는 전문가들이 다수 참여해 경험에서 우러나온 조언과 전문적인 실무 지식을 전달할 예정입니다.


특히 스타트업이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1:1 집중 멘토링을 활용해 각 회사에 대한 맞춤 피드백도 가능해집니다.

멘토단은 10일 캠퍼스 서울에서 100여명의 스타트업 관계자들과 만나는 자리를 시작으로 앞으로 1년간 격주 단위로 멘토링 세션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캠퍼스 서울 입주 여부와 관계없이 사전 참가신청을 한 스타트업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별 행사일정은 홈페이지(www.campus.co/seoul/ko/events)에서 확인하면 됩니다.

임정민 캠퍼스 서울 총괄은 "창업가들이 고민하는 구체적인 문제들을 전문가에게 물어보고 해결 방법을 같이 고민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