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시디어스3’ 드디어 오늘 개봉…명장면 BEST3
입력 2015-07-09 12:04 
사진=포스터
[MBN스타 김성현 기자] 영화 ‘인시디어스3가 베일을 벗었다.

9일 오전 ‘인시디어스3 배급사 UPI코리아는 ‘인시디어스3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다”며 섬뜩한 명장면 BEST 3를 꼽았다.

◇ 단 하나의 소원이 불러낸 정체불명의 존재들

배급사에 따르면 죽은 엄마와 다시 만나고 싶던 퀸은 영매 앨리스를 찾아가 죽은 자를 부르는 의식을 가지게 되고 그 후 퀸의 주변에는 알 수 없는 존재들이 맴돌기 시작한다. 특히 밝은 창가에서부터 퀸을 향해 서서히 다가오는 의문의 그림자는 마치 관객에게 접근하는 듯한 오싹함을 선사한다.

◇ 퀸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변화들

배급사는 또한 정체불명의 존재들이 나타나면서 빈 집에서 들리는 노크소리, 벽에 남겨진 불길한 발자국 등을 포인트로 집었다. 배급사는 인간의 형체를 잃어가는 듯한 충격적인 퀸의 모습은 단순히 오싹함을 느끼는 수준을 넘어 심장이 멎을 듯한 극도의 공포감을 조성한다는 이유로 심의에서 반려되기도 했다”고 전했다.



◇ 드디어 밝혀지는 살아있는 공포의 실체

배급사에 따르면 전편에서 램버트 가족을 위협했던 악령들은 이번 시리즈에서 더욱 막강해져 브래너 가족은 물론 그들이 사는 아파트 전체를 장악하며 피할 수 없는 존재로 관객들에게 두려움을 느끼게 한다.

‘인시디어스3는 죽은 엄마에 대한 그리움이 불러온 알 수 없는 존재들로부터 목숨을 위협받는 한 소녀에 얽힌 비밀을 그려낸 호러 스릴러다.

김성현 기자 coz306@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