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기탈출 넘버원’ 김지민, AOA 지민에 “나 예쁘다고 이름 따라했냐” 눈총
입력 2015-07-06 21:54  | 수정 2015-07-06 21:57
사진=위기탈출 넘버원 캡처
[MBN스타 유지훈 기자] 개그우먼 김지민이 걸 그룹 에이오에이(AOA) 지민에게 눈총을 줬다.

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위기탈출 넘버원(이하 ‘넘버원)에서는 사건해결을 나선 김지민이 동명이인 아이돌 지민을 보고 질투를 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김지민은 공장의 인부가 미녀탐정 지민씨”라고 소리치자 도도한 척 하며 고개를 돌렸다. 하지만 인무가 그냥 지나치자 나 말고 다른 지민이가 있냐”며 궁금증을 드러냈다.

이후 그는 에이오에이 지민이 등장하자 은근히 견제하는 태도를 취했다. 그는 지민이 신입탐정 지민이다”라고 소개하자 내가 예쁘다고 내 이름을 따라하는 거냐”고 물었다.

이에 지민은 지민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으면 다 예쁘다”라고 말했고 김지민은 나도 에이오에이라 같다는 소리 자주 듣는다”며 맞장구 쳤다. 지켜보던 공사장 인부는 이제 그런 소리 그만하자. 사결을 해결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당황해 했다.

유지훈 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