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천우희 “13관왕 부담감? 책임감 있게 열심히 할 것”(인터뷰)
입력 2015-07-06 12:19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최윤나 기자] 배우 천우희가 역대 수상 13관왕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천우희는 6일 오전 서울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MBN스타와의 인터뷰에서 많은 상을 받으며 13관왕이라는 수식어를 얻게 된 것에 대해 어깨가 무겁다. 정말 나는 운이 좋은 것 같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가끔 멍 때리며 생각할 때가 많은데 나는 정말 운이 좋은 사람이다 느낀다”며 이렇게 좋은 사람, 작품, 결과를 얻는 것이 행운이 많이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또 천우희는 그런 다관왕이라는 타이틀에 대한 부담감에 대해서는 부담감은 있다. 하지만 그런 생각보단 책임감 있게 열심히 하려고 한다”며 기대에 부응해야 한다는 부담에 대해선 이제 다 정리가 됐다. 지금은 그냥 지금까지 해왔던 것처럼 역할에만 충실히 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 한다”고 앞으로의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손님은 1950년대 지도에도 나오지 않는 산골 마을로 들어선 낯선 남자와 그의 아들, 그리고 마을 사람들이 숨기려 했던 비밀과 쥐들이 기록하는 그 마을의 기억을 다룬다. 오는 9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