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동건과 열애 중인 지연, “아이돌이 뽑은 미녀 아이돌? 내가 1위”…수지-윤아도 누른 결과 ‘눈길’
입력 2015-07-05 00:01 
이동건 지연 열애 / 사진=해피투게더 캡처
이동건과 열애 중인 지연, 아이돌이 뽑은 미녀 아이돌? 내가 1위”…수지-윤아도 누른 결과 ‘눈길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나이차 뛰어 넘어 사랑에 ‘푹

이동건과 열애 중인 지연, 미녀 아이돌? 내가 1위”…수지-윤아도 누른 결과 ‘눈길

이동건 지연 열애 소식이 끊임없이 화제가 되자, 과거 방송에서 지연이 걸그룹 외모 1위라고 밝힌 일화가 새삼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해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 3에서 MC 유재석은 지연이 아이돌이 뽑은 미녀 아이돌 1위라고 말했다.

이에 지연은 환한 미소를 지으며 좋아하는 모습을 보였고, 이를 들은 김신영은 뭔가 착오가 있는 것 같다. 1위가 수지고, 2위가 윤아”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지연은 발끈하며 내가 1위 했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이어 케이블 설문조사에서 1위가 나였다. 2위가 수지, 3위는 윤아 언니”라고 순위를 바로잡아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영화 ‘해후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사귀는 단계까지는 아니고 호감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만남을 이뤄준 ‘해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도양을 향하는 크루즈 선상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두 사람은 현재 중국에서 ‘해후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의 입지를 다졌으며, 군대 제대 후 ‘미래의 선택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로 데뷔한 지연은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