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동건 지연 열애, 과거 이상형 발언 들어보니…“에너지가 있고 밝고 명량한 사람” 지연과 같나
입력 2015-07-04 11:39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과거 이상형 발언 들어보니…에너지가 있고 밝고 명량한 사람” 지연과 같나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이동건 지연 열애, 이상형 발언들어보니 ‘비슷한가?

이동건 지연 열애, 과거 이상형 발언 들어보니…에너지가 있고 밝고 명량한 사람” 지연과 같나

이동건 지연 열애 소식에 과거 이상형 발언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이동건은 tvN ‘슈퍼대디열 제작발표회에서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다.

당시 이동건은 난 기가 센 편은 아니다. 잔잔한 편이라, 이상형을 물어보면 항상 나보다 밝고 에너지가 있는 사람이라고 한다. 같이 처지면 좀 그렇더라. 기가 세다는 표현은 지나치지만 그래도 에너지가 있고 밝고 명랑한 분이 좋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동건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4일 영화 ‘해후 촬영으로 만나 친하게 지낸 지 한 달 정도 됐다. 본인 확인을 해본 결과, 사귀는 단계까지는 아니고 호감을 가지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고 알고 있다고 전했다.

이날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이동건과 지연은 지난 5월 한중합작영화 ‘해후를 촬영하면서 만나 2개월여 전부터 연인관계로 발전했다.


13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만남을 이뤄준 ‘해후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인도양을 향하는 크루즈 선상을 배경으로 하는 로맨틱 코미디다. 두 사람은 현재 중국에서 ‘해후 촬영에 한창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동건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등을 통해 한류스타로의 입지를 다졌으며, 군대 제대 후 ‘미래의 선택 ‘슈퍼대디 열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았다. 티아라로 데뷔한 지연은 가수와 배우 활동으로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