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꿈애하우징’의 주택 전국설계 및 단독주택 시공
입력 2015-07-04 09:02 
삶의 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존의 주택이 단순한 거주공간에서 벗어나 삶의 휴식처로 인식되면서 단독주택 시공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그러나 아직 한국에서는 맞춤형 주택이 조금 어색하게 느껴지는 것 또한 사실이다. 하지만 서울 주요 지역의 전세값과 주택건설의 비용이 거의 비슷하다는 사실을 인지한다면 단독주택 시공은 너무나도 매력 있는 주거환경이 될 것이다.
주택을 짓는다는 일은 신중해질 수 밖에 없고, 딱 정해진 금액이 없기에 더 단독주택 시공이 망설여질 수밖에 없다.
그렇기에 고객들의 최대 관심사는 단연 주택 시공비가 되기 마련이다.

주택은 건축주의 성향에 따라 맞춤 방식으로 진행되기에 가격의 차이가 클 수 밖에 없다. 타 업체들이 가격 공개를 꺼리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다. 하지만, 많은 주택 시공업체 중에 건축 과정과 비용의 공개로 고객의 신뢰와 주목을 얻고 있는 업체가 있다.
바로 ㈜꿈애하우징이 몇 가지 대표적인 주택 모델의 가격을 공개하면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고객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는 ㈜꿈애하우징은 건축현장 상세 사진을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바로 업로드 하여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신뢰를 얻어가고 있다.
때문에 직접 현장을 방문하는 수고를 들일 필요도 없다. 집에서 편안하게 인터넷으로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까다로운 단독주택 시공 과정을 좀 더 유연하게 해결해주고 있는 곳이 바로 이곳이다.
보통 주택을 지으려면 설계, 시공, 인테리어 등의 복잡한 절차들을 각기 다른 업체에 의뢰해야 하는 불편함을 가지고 있었다. 처음 접해보는 단독주택 시공의 어려움을 대신 해결해주는 일을 하고 있는 ㈜꿈애하우징은 전국적으로 설계, 인허가부터 인테리어까지의 전 과정을 모두 책임져주고 있다.
개인의 취향이나 생활양식이 반영되어 시공되기 때문에 ‘맞춤형 단독주택 시공으로써의 장점도 가지고 있다.
전국 어디든, 제주도를 포함한 섬지역까지 주택 전국설계 및 단독주택 설계, 인허가, 시공이 가능하다는 점, 시공이 끝난 후에도 2년동안 무상 A/S를 지원하여 확실한 에프터 서비스를 보장한다는 점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많은 사람들이 익숙한 콘크리트 주택을 선호하지만, ㈜꿈애하우징에서는 각 주택의 장단점을 알고 자신에게 맞는 주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고 추천한다. 콘크리트 주택은 튼튼하고 무거운 하중도 견딜 수 있다. 그러나 시공기간이 길고, 가격이 비싸며 습기관리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다.
목조주택은 아직 국내에서의 인식이 부족하지만, 콘크리트 주택에 비해 저렴하고, 단열성, 습기관리, 내진성 등에 우수하다. 시공기간도 콘크리트 주택에 비해 짧고 3층까지 시공할 경우 하중에도 문제없이 설계, 인허가, 시공이 가능하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꿈애하우징 홈페이지(https://www.dlovehouse.com/)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매경닷컴 부동산센터][ⓒ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