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여성 SPA브랜드 ‘소파(SOFAA)`, 지난 3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 입점‘
입력 2015-07-03 17:27 
‘소파(SOFAA)'가 현대백화점에 이어 롯데백화점까지 입지를 넓혔다.

실용적인 상품, 합리적인 가격의 여성 SPA브랜드 ‘소파(SOFAA)가 지난 30일,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오픈식을 펼쳤다. 오픈을 맞아 모델 한승수, 박소민, 이나현, 김시원 등 10여명이 넘는 모델이 매장을 방문해 매장 오픈을 축하했다.

또한, 스타일리스트 신우식이 ‘섬머 스타일링 클래스를 현장에서 펼쳐 보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신우식은 ‘소파(SOFAA)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에 큰 만족감을 보이며 향후가 정말 기대되는 브랜드다”라며 무한한 애정을 보였다.

‘소파(SOFAA)측은 더 많은 사람들이 ‘소파(SOFAA)를 만나볼 수 있도록 브랜드의 홍보 및 매장을 차근차근 늘려갈 계획이다”라고 말하며, 또한 의류뿐만 아니라 다양하고 능력 있는 신진디자이너 및 뉴 브랜드의 악세서리 및 잡화 등의 MD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편집샵으로서의 면모를 갖출 예정”이라고 전했다.

‘소파(SOFAA)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사이트 등 어디에서나 편안하고 쉽게 쇼핑을 할 수 있는 브랜드의 대명사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 퀄리티 있는 제품과 차별성 있는 마케팅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