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전소민 윤현민 “5년 전 소개팅으로 만날 뻔 …휸현민과의 만남, 사라졌던 열정 되찾아”
입력 2015-07-03 01:32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5년 전 소개팅으로 만날 뻔 …휸현민과의 만남, 사라졌던 열정 되찾아”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전소민 윤현민, 택시에서 하는 말 들어봤더니..

전소민 윤현민 5년 전 소개팅으로 만날 뻔 …휸현민과의 만남, 사라졌던 열정 되찾아”

전소민이 ‘라디오스타에서 연인 윤현민을 언급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윤현민과의 특별한 인연이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 tvN ‘현장토크쇼 택시(이하 ‘택시)방송 에서 전소민이 윤현민과의 특별한 인연을 최초로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는 전소민과 배우 손수현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특히 배우 윤현민과 공개 연애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전소민은 윤현민과 5년 전에 만날 뻔했다”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전소민은 5년 전 한 아침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오세정에게 소개팅 제의를 받았었고 그 상대가 놀랍게도 윤현민이었다는 것. 당시에는 인연이 이어지지 않고 연락이 끊겼지만, 5년 후 배우 정경호의 도움으로 다시 만나게 된 이야기를 털어놨다.

제작진은 전소민은 ‘택시 녹화 현장에서 윤현민을 만난 후 없어진 줄 알았던 열정을 되찾았다. 진짜 사랑인 것 같다”고 말하는 등 핑크빛 기류를 자랑했다”고 덧붙였다.

/온라인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