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교원 웰스, 위생·절전 기능 높인 ‘웰스 슬림 정수기’ 출시
입력 2015-07-01 18:32  | 수정 2015-07-01 18:32

종합 환경가전 브랜드 교원 웰스는 세균 및 유해물질은 99.99% 제거해 위생 기능은 높이고, 절전 기능으로 전기세 부담은 낮춘 '웰스 슬림 정수기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출시되는 웰스 슬림 정수기는 식탁이나 싱크대 위에 올려두고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탑형 냉정수기 ‘웰스 슬림 냉정과 주방, 사무실에 세워두고 냉온수를 함께 사용 할 수 있는 ‘웰스 슬림 스탠드 2종으로 선보입니다.

‘웰스 슬림 냉정과 ‘웰스 슬림 스탠드는 정수기 사용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인 위생과 사용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것이 큰 특징입니다.

먼저, 건강한 미네랄이 살아있는 ‘6단계 컴플렉스 플러스 필터 시스템을 적용해 물맛은 높이고, 각종 미생물과 유해물질, 중금속은 물론 여름철 식중독과 장염을 일으키는 노로 바이러스,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을 99.99% 제거해 안전하고 건강한 물을 마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사용 습관에 따라 스스로 에너지를 관리하는 ‘스마트 패턴 절전 기능을 탑재해 편의성을 높이고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줄였다.

교원 웰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정수기 선택 시 가장 눈여겨보는 점은 불순물이나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한 물을 제공하는 반면 전기세, 관리비 등 사용 부담은 적은가 이다”라며 이번 신제품 ‘웰스 슬림 정수기는 이런 소비자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충족하는 제품으로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더해 건강함을 높였으며, 스마트한 절전 기능으로 전기세 부담을 대폭 줄인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정석 기자 [ljs730221@naver.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