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빅뱅 If you·빅뱅 맨정신에 대한 타블로 평가는? "숨이 멎고 죽여줘"
입력 2015-07-01 14:39 
빅뱅 맨정신 빅뱅 IF YOU/사진=타블로 트위터 캡처
빅뱅 If you·빅뱅 맨정신에 대한 타블로 평가는? "숨이 멎고 죽여줘"

빅뱅의 신곡 '이프 유(IF YOU)'와 '맨정신'이 공개되며 화제인데 이어, 과거 타블로의 감상평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수 타블로는 지난 27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빅뱅 신곡 'If you(이프 유)'와 '맨정신'의 감상평을 게재했습니다.

타블로는 자신의 트위터에 빅뱅의 앨범링크를 첨부하며 짧은 감상평을 올렸습니다.

그는 '이프 유에 "이 노래는 숨이 멎는다(This song is breathtaking)"고 표현 했습니다. 이어 '맨정신'에는 "죽이게 좋다(This song kicks asses)"라며 평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한편, '이프 유'는 지드래곤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고 빅뱅의 '몬스터(MONSTER)0를 작곡한 PK를 비롯해 태양의 솔로곡 '눈,코,입'을 TEDDY와 공동 작곡한 Dee.P가 작곡, 편곡을 함께하며 호흡을 맞췄습니다.

또 다른 타이틀곡 '맨정신'은 유쾌한 섬머송입니다. 빅뱅이 여름에 신곡을 공개하는 것은 지난 2008년 8월 '하루하루'가 실린 미니 3집 이후 7년만으로, 유쾌한 분위기의 섬머송이 '이프 유'와는 전혀 다른 감성으로 음악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입니다.

이 곡은 테디와 지드래곤, 탑이 작사, 테디와 지드래곤, CHOICE37이 작곡을 함께 맡았습니다.

빅뱅 If you 빅뱅 맨정신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