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송중기 "박보영, 이광수한테만 연락" 폭풍 질투
입력 2015-06-30 10:47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사진=SBS
'오 나의 귀신님' 박보영, 송중기 "박보영, 이광수한테만 연락" 폭풍 질투

배우 박보영이 출연하는 '오 나의 귀신님'이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배우 송중기가 섭섭함을 토로한 사실이 새삼 주목받고 있습니다.

지난 2012년 9월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영화 '늑대소년' 주역 송중기 박보영의 속풀이 텐트 인터뷰가 공개됐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박보영은 "중기오빠는 정말 남자친구로는 좋아요"라며 단호히 선을 그었고, 이에 송중기는 "그럼 연애는 하고 결혼은 별로다?"라고 말하며 발끈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속풀이 시간, 텐트 안으로 들어온 송중기는 "보영 씨는 저한테만 연락 안 하고 이광수 씨한테는 연락하더라고요. 광수한테 전화하면 보영 씨랑 같이 있다고, 키만 큰데. 그러고 보니 나 광수한테 밀린 거야?"라고 말해 또 한 번 웃음을 안겼습니다.

한편 29일 공개된 tvN 새 금토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 하이라이트 영상에서는 소심한 주방보조 박보영(나봉선 역)과 까칠한 완벽 주방장 조정석(강선우 역)의 응큼발칙한 로맨스가 공개됐습니다. '오 나의 귀신님'은 7월 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