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씨스타,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 1500만 뷰 돌파…여름 평정
입력 2015-06-30 09:57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안세연 기자] 걸그룹 씨스타(SISTAR)가 신곡 ‘쉐이크 잇(SHAKE IT)으로 인기몰이 중이다.

30일 오전 씨스타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30일 기준, 씨스타의 3번째 미니앨범 ‘쉐이크 잇의 뮤직비디오가 공개 9일 만에 유튜브 500만 뷰 기록, 중국 동영상 사이트인 인위에타이, 유우쿠, 투도우, 아이치이 등에서 9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번 앨범으로 씨스타의 신기록 행진을 다시 한 번 갱신한 것 같다. 팬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씨스타의 ‘쉐이크 잇 뮤직비디오는 이전과 달리 코믹한 판타지 장르로 제작됐다. 연출은 주희선 감독이 맡았으며 강균성, 최현석 셰프 그룹 몬스타엑스의 셔누, 원호 등이 카메오로 출연해 재미를 더했다. 여기에 경쾌한 음악과 안무, 유머코드가 결합 돼 보는 이에게 보고 듣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쉐이크 잇은 발매와 동시에 멜론, 엠넷뮤직, 올레뮤직, 지니뮤직, 싸이뮤직 등 전 음원 사이트에서 9일째 일간차트 1위를 휩쓸고 있다. 최근 SNS에서는 ‘쉐이크 잇 커버 영상이 화제로 떠올라 씨스타의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씨스타는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안세연 기자 yeonnie88@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