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MBN 뉴스7
AI 앵커뉴스
최신
정치
사회
경제
국제
문화
스포츠
연예/포토
생활/건강
기획/연재
증권
40일 된 예비안내견 `봄이` 삼성화재 새 마스코트로
입력 2015-06-29 17:50
삼성화재가 세상의 안전을 지키는 의미를 담은 홍보 캐릭터 '봄이'를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봄이는 태어난 지 40일 된 강아지로 삼성화재 안내견 학교에서 시각장애인 도우미 훈련을 받고 있다. 시각장애인 안전을 지켜주는 것처럼 보험 가입자의 어려움을 해결해주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분야별 인기뉴스
정치
국가유산청 출범...윤 대통령 "자연유산도 포함 대상 확대"
경제
"와, 계속 오르네"...금·은 등 귀금속 가격 행진
사회
이재명 "김문기 명단 짜깁기 조작" vs 검찰 "또 허위 주장"
기업in
야놀자, 1분기 영업이익 149억 원…흑자 전환
국제
원격제어 자동소총 장착한 '로봇개' 보니...
문화
MBN '동치미' 600회 특집…김양 등 '현역가왕' 5인 출격
연예
트와이스 나연, 타이틀곡 ‘ABCD’로 컴백…수장 박진영 필두로 악뮤 이찬혁까지 앨범 참여
스포츠
'베테랑 슈터' 허일영, 전격 LG행…2년 계약
생활/건강
쌀쌀한 출근길, 한낮엔 '초여름 더위'…큰 일교차 유의
김주하의
'그런데'
03:12
[김주하의 '그런데'] 산업스파이가 활개치는 이유
03:09
[김주하의 '그런데'] 매표 포퓰리즘의 끝은?
02:48
[김주하의 '그런데'] 예산에 근무시간을 맞추라니
02:55
[김주하의 '그런데'] 탁상행정이 빚은 '100명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