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기가요’ 틴탑, ‘발이 안보이네’…업그레이드 된 칼 군무 ‘눈길’
입력 2015-06-28 16:32 
사진=인기가요 캡처
[MBN스타 김윤아 기자] 그룹 틴탑이 새로운 노래를 들고나와 컴백을 알렸다.

28일 오후 방송된 SBS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틴탑은 새 앨범 ‘네추럴 본 틴탑(‘NATURAL BORN TEEN TOP)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와 창조의 자작곡인 ‘5계절을 소개했다.

무대에 앞서 틴탑은 ‘핫 뜨거 춤을 선 보였다. 이들은 발 바닥에 불인 난다고 해서 ‘핫 뜨거 춤이다”고 설명하며 빠른 발재간으로 MC 들을 놀라게 했다.



이후 무대에서 틴탑은 푸른빛이 감도는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이들은 ‘5계절을 부르며 소년다운 풋풋함을 자아냈다.

이어진 다음 곡 ‘아침부터 아침까지에서 틴탑은 여름 더위를 날려줄 청량하고 시원한 무대를 선보였다. 또한 ‘2배속 프리스텝의 칼 군무로 틴탑의 무대를 보는 이들의 눈을 한시도 떼지 못하게 만들었다.

틴탑의 새 앨범의 타이틀곡 ‘아침부터 아침까지는 틴탑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세련된 곡이다. 사랑하는 그녀와 아침부터 아침까지 단둘이 함께 하고 싶다는 남자의 직설적이고 솔직한 고백을 담은 러브송으로 꾸미지 않은 직설 화법이 오히려 여심을 설레게 한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는 씨스타(SISTAR), 에이오에이(AOA), 틴탑(TEENTOP), 방탄소년단, 서인영, 채연, 카라(KARA), 디셈버, 마마무, 백아연, 슬리피&민재, 멜로디데이, 헤일로, 소년공화국, 씨엘씨(CLC), 세븐틴, 하이포(HIGH4), 홍대광, 어썸베이비, 투빅(2BIC) 등이 출연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