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민 “‘더벙커’ 종영 소감? 시원 섭섭, 뭉클”…‘더 지니어스에서 만나요’
입력 2015-06-28 14:57 
이상민 / 사진=CJ E&M
이상민 ‘더벙커 종영 소감? 시원 섭섭, 뭉클”…더 지니어스에서 만나요‘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이상민 ‘더벙커 종영 소감? 시원 섭섭, 뭉클”…더 지니어스에서 만나요‘

이상민이 MC를 맡고있는 XTM ‘더벙커5가 14화를 끝으로 시즌 종료 하는 가운데 화려한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될 ‘더벙커5에서는 먼저 독일 V사의 스타일카를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 해 총 가치 5천5백만 원으로 높여 0원 옥션으로 진행한다. 지금까지 진행한 0원 옥션 중 가장 파격가를 기록하는 결과가 나오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더벙커5에서 튜닝을 담당했던 숨은 조력자, 전문가 군단이 직접 출연해 튜닝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시청자를 위해 총 5천만원 상당의 튜닝 패키지를 쏜다. 가죽 업그레이드, 트레일러 무버 장착, 서스펜션 장착, 광택코팅, 전동시트 등 총 25가지 튜닝 상품권을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총 14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더벙커5에서는 총 4억7천만 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패키지와, 총 26대의 벙커 패키지가 경매에 부쳐졌고 3대의 서프라이즈카가 탄생했다. 최저 업그레이드 비용 706만원부터, 최고 4천만 원 대, 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최단 24시간, 최장 한달까지 진행되는 등 숨은 조력자들의 노력과 최상의 네고를 진행한 MC진들의 활약이 있었다.

‘더벙커5 MC를 맡은 이상민, 김재우, 유경욱, 권봄이는 마지막회를 맞아 시원섭섭하고 가슴 뭉클하다. 더 나은 방송으로 돌아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더벙커는 ‘자동차 가치의 재발견이라는 태그라인으로 중고차 구매부터 경매를 통한 판매까지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