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민아, 데프콘과 음악 ‘케미’ 빛날까?…노래자랑 1위 ‘기대해주세요’
입력 2015-06-28 13:53 
민아 / 사진=KBS2
민아, 데프콘과 음악 ‘케미 빛날까?…노래자랑 1위 ‘기대해주세요

민아 민아 민아

민아, 데프콘과 맞춘 의상 ‘눈길

민아, 데프콘과 음악 ‘케미 빛날까?…노래자랑 1위 ‘기대해주세요

여사친(여자사람친구)과 함께하는 ‘1박 2일에서 민아가 데프콘과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28일 오후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이하 1박 2일)는 ‘여사친과 강원도 춘천으로 떠나는 두근두근 우정여행 마지막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멤버들과 여사친은 ‘의자 뺏기 게임으로 선곡을 완료했다. 그 결과 차태현, 박보영은 ‘하와이안 커플(Hawaiian Couple)을, 김준호, 김숙은 ‘그 남자 그 여자를, 김종민, 신지는 ‘썸을, 김주혁, 문근영은 ‘너는 왜를, 데프콘, 민아는 ‘그대안의 블루를, 정준영, 이정현은 ‘내 귀에 캔디를 선곡해 ‘뮤직뱅크 큐시트를 방불케 하는 선곡으로 기대감을 모았다.

이번 레드카펫 행사는 특별히 ‘1박 2일을 찾아준 여사친들을 위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경호원과 의전차량까지 특급 서비스가 동원된다. 특히 김준호는 제작진이 준비한 폭죽 세리머니가 이어지자 정말 열기가 대단합니다~”라고 외쳤고, 뜨거운 열기처럼 연기도 자욱해진 모습에 모두가 폭소를 터트리며 긴장을 해소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 차태현, 박보영은 얼굴만한 빨간 리본으로 귀여움을 한껏 뽐냈고, 김주혁과 문근영은 체육복을 입은 채 예사롭지 않은 때밀이 장갑으로 폭소를 유발하고 있다. 김준호와 김숙은 영화제를 방불케 하는 화이트 정장과 블랙 드레스로 노래자랑의 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

과연 최초로 공개되는 ‘제 1회 여사친 노래자랑에서 어떤 멤버가 1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얻게 돼 풍성한 저녁 만찬을 맛보게 될지, 멤버들과 제작진들이 깜짝 놀라 저절로 기립박수를 치게 만든 폭발적인 무대 퍼포먼스는 무엇일지 기대를 모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