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하루 15분 운동, 유승옥 몸매로 재탄생?…풍만한 가슴골 노출 ‘화들짝’
입력 2015-06-28 13:39 
하루 15분 운동 사진=유튜브
하루 15분 운동, 유승옥 몸매로 재탄생?…풍만한 가슴골 노출 ‘화들짝

하루 15분 운동 하루 15분 운동 하루 15분 운동

하루 15분 운동, 유승옥 운동법

하루 15분 운동, 유승옥 몸매로 재탄생?…풍만한 가슴골 노출 ‘화들짝

하루 15분 운동이 화제인 가운데 유승옥의 운동복 자태가 화제다.

지난 1월13일 유승옥의 소속사인 프로페셔널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승옥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유승옥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운동복을 입고 요가 매트 위에 올라가 있다.

특히 몸에 딱 맞는 요가복을 입고 고양이 자세를 취하는 유승옥의 모습은 탄탄한 몸매와 더불어 요염함을 자아냈다. 특히 D컵 몸매 소유자답게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하루 15분 운동과 함께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도 눈길을 끌고 있다.

앉아서 하는 스트레칭은 모두 6단계로 앞으로 목 굽히기, 머리 잡고 목 당기기, 손바닥 몸 쪽으로 당기기, 깍지 끼고 등 말기, 의자에 앉아 몸 앞으로 굽히기, 다리 교차하여 앉아 몸 굽히기가 있다.

의자에 앉은 채로 스트레칭을 실시하는 동작들은 별도의 공간이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서도 운동효과를 얻을 수 있어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뻣뻣한 목을 푸는 체조 또한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다.

컴퓨터와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을 많이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목의 피로는 모두 가지고 있다.

특히 직장인들은 과도한 긴장과 업무 스트레스로 인해 인해 팔, 어깨 등의 근육에 피로가 쌓이기 쉽다.

근육 피로의 누적은 근육통을 동반하는 근골격계 질환을 유발하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 마다 스트레칭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 뻣뻣한 목의 피로를 풀어주는 체조를 한다면 목 디스크와 오십견 등을 예방할 수 있다.

뻣뻣한 목 푸는 체조는 먼저 서거나 앉은 자세로 양 손으로 허리를 잡고 머리를 천천히 앞으로 숙인 후 뒤로 지그시 숙인다.

이러한 자세를 3회 정도 반복 한 뒤 고개를 좌우로 돌려 어깨 너머를 바라보는 자세를 3회 더 반복하면 된다.

마지막으로 두 손을 비벼 손바닥 온도를 높인 후 목을 비벼주며 마사지 해주면 끝이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