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더벙커5’, 오늘(28일) 시즌 종료…14주간 대장정 마무리
입력 2015-06-28 10:36 
사진제공=CJ E&M
[MBN스타 유지혜 기자] XTM ‘더벙커5가 14화를 끝으로 시즌 종료 하는 가운데 화려한 이벤트와 다양한 볼거리가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28일 오후 10시50분에 방송될 ‘더벙커5에서는 먼저 독일 V사의 스타일카를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퍼포먼스를 업그레이드 해 총 가치 5천5백만 원으로 높여 0원 옥션으로 진행한다. 지금까지 진행한 0원 옥션 중 가장 파격가를 기록하는 결과가 나오며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더벙커5에서 튜닝을 담당했던 숨은 조력자, 전문가 군단이 직접 출연해 튜닝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시청자를 위해 총 5천만원 상당의 튜닝 패키지를 쏜다. 가죽 업그레이드, 트레일러 무버 장착, 서스펜션 장착, 광택코팅, 전동시트 등 총 25가지 튜닝 상품권을 3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총 14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 ‘더벙커5에서는 총 4억7천만 원 상당의 업그레이드 패키지와, 총 26대의 벙커 패키지가 경매에 부쳐졌고 3대의 서프라이즈카가 탄생했다. 최저 업그레이드 비용 706만원부터, 최고 4천만 원 대, 업그레이드 작업 시간 최단 24시간, 최장 한달까지 진행되는 등 숨은 조력자들의 노력과 최상의 네고를 진행한 MC진들의 활약이 있었다.

‘더벙커5 MC를 맡은 이상민, 김재우, 유경욱, 권봄이는 마지막회를 맞아 시원섭섭하고 가슴 뭉클하다. 더 나은 방송으로 돌아올 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종영 소감을 전했다.

‘더벙커는 ‘자동차 가치의 재발견이라는 태그라인으로 중고차 구매부터 경매를 통한 판매까지 다양한 정보를 전하는 자동차 전문 프로그램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