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수현 상대역은 누구?’…영화 ‘리얼’ 女주인공, 공개오디션으로 뽑는다
입력 2015-06-26 16:10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이다원 기자] 배우 김수현의 차기작 영화 ‘리얼(제작 리얼문화산업전문유한회사, 각본/감독 이정섭)의 여주인공을 뽑는 공개오디션이 열린다.

김수현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26일 오후 ‘리얼 제작진이 다음달 13일부터 24일까지 여주인공 2명을 선발하는 공개오디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오디션에서 뽑는 여주인공은 극 중 나이 20대 중후반으로 배우 지망생, 신인 배우, 기성 배우 모두 지원 가능하다. 1차 서류심사 합격자에 한해 2차 오디션을 진행한다. 영화 홈페이지 (www.filmreal.co.kr)를 통해 온라인 접수만 받는다.



‘리얼은 화려한 도시 속 검은 세계의 의뢰를 언제나 말끔하게 처리하며 승승장구하던 해결사 장태영에게 한 르포작가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일들을 담은 액션·느와르·스릴러 장르의 작품이다.

김수현은 극중 화려한 성공에 눈이 먼 무자비한 해결사이자, 카지노 호텔을 건설해 도시를 제패하겠다는 야망을 가진 거칠 것이 없는 남자 장태영 역을 맡아 기존에 보여준 적 없는 거칠고 선 굵은 연기를 펼친다.

한편 ‘리얼은 내년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올해 10월 크랭크인 예정이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