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예정화 VS 전효성 VS 김연정, 어마어마한 볼륨 대결…승자는?
입력 2015-06-25 21:39 
예정화 VS 전효성 VS 김연정, 어마어마한 볼륨 대결…승자는?

예정화 전효성 김연정, 예정화 전효성 김연정, 예정화 전효성 김연정

예정화 전효성 김연정, 화끈한 몸매 화제

예정화 VS 전효성 VS 김연정, 어마어마한 볼륨 대결…승자는?

예정화, 전효성, 김연정의 볼륨 몸매 대결이 화제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그룹 시크릿 전효성, 방송인 예정화, 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해 화제가 된 가운데 그들이 아찔한 볼륨이 누리꾼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고 있다.

최근 예정화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완벽한 비키니 몸매를 공개했다. 사진 속 예정화는 비키니를 입고 바비 인형 같은 몸매를 뽐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또 환한 미소를 보이며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도 보인다.

특히 예정화의 비현실적인 각선미와 볼륨감 넘치는 S라인이 수 많은 남성팬의 마음을 흔들고 있다.

이와 함께 전효성의 몸매도 눈길을 더한다. 과거 ‘SNL코리아6에 출연한 전효성은 신동엽과 함께 ‘셜록 코너에 등장해 연기를 펼쳤다.

전효성‘셜록으로 분한 신동엽은 살인 사건이 벌어진 집을 찾아가 범인을 추궁했고 전효성은 하녀로 등장했다. 특히 가슴 부분이 그대로 드러난 메이드복을 입어 아찔한 몸매를 뽐냈다.

이에 신동엽은 걸레질을 하고 귀를 마사지 해주는 전효성에게 음흉한 눈빛을 지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치어리더계 여신 김연정은 치명적인 매력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낳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연정의 치명적 비키니 자태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해당 게시물과 함께 올라온 사진엔 과거 한 광고 촬영에 참여한 김연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김연정은 시원한 파란색 비키니를 입고 압도적인 볼륨 몸매와 각선미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김연정은 치명적인 동안 미모와 성숙한 몸매로 ‘베이글녀의 매력을 뽐냈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