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카’ 컴백 씨스타, 화끈한 엉덩이댄스로 ‘쉐이크 잇’
입력 2015-06-25 19:33 
[MBN스타 손진아 기자] 걸그룹 씨스타가 화려하게 컴백했다.

25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이하 ‘엠카)에서는 새 미니앨범을 들고 돌아온 씨스타가 컴백무대를 꾸몄다.

작년 8월 이후 10개월 만의 완전체로 뭉친 씨스타는 ‘애처럼 굴지마 무대를 꾸미며 절제된 섹시미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진 무대에서는 화끈한 엉덩이댄스와 함께 씨스타만의 시원한 매력을 가득 담은 무대를 꾸몄다. 타이틀곡 ‘쉐이크 잇(Shake It)을 열창한 그들은 귀엽고 섹시함이 돋보이는 안무를 선보이며 물오른 섹시미를 과시했다.

이번 씨스타의 세 번째 미니앨범에는 히트 작곡가팀 이단옆차기가 프로듀싱을 맡은 동명 타이틀곡 ‘쉐이크 잇을 비롯해 씨스타표 여름 댄스곡과 완성도 높은 곡들이 대거 수록됐다.

한편, 이날 ‘엠카는 마마무(Mamamoo), 맥케이(McKay), 멜로디데이, 방탄소년단, 백아연, 서인영, 세븐틴, 소년공화국(Boys Republic), 스피드(SPEED), 슬리피(Sleepy), 씨스타, 씨엘씨(CLC), 어썸베이비(Awesome Baby), 에이오에이(AOA),틴탑(TeenTop), 풋풋, 플레이백, 하이포(HIGH4), 홍대광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