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해피투게더’ 요리고수 제자 대결…역대급 ‘야간매점’
입력 2015-06-25 18:25 
사진=KBS
[MBN스타 유지훈 기자] ‘해피투게더에 쟁쟁한 요리 고수의 제자들이 출연해 진검승부를 펼친다.

2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에서는 ‘여심 저격수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손호준, 임원희, 김동욱, 유병재, 김풍이 출연해 매력열전을 펼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야간매점 코너에서 출연진은 그동안 갈고닦았던 요리실력을 뽐냈다. 최근 손호준은 셰프인 백종원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서 요리실력을 갈고닦고 있다. 그는 야간매점에 나간다고 했더니, 백종원이 5분 만에 레시피를 만들어줬다”며 ‘백치즈롤을 소개했다.

이어 김풍은 이연복 셰프에게 선물 받은 중식 칼을 들고나와 이연복과의 끈끈한 관계를 자랑했다. 그는 이연복 셰프가 제자들에게만 칼을 주는데 나에게 직접 주셨다”고 의기양양하게 말하며 ‘백종원 제자 손호준과의 불꽃 튀는 대결 구도를 형성했다.

이를 지켜보던 임원희는 참고로 나는 ‘식객이라는 영화에 출연했다. 예전에 요리 꽤나 했다”며 은근히 요리 실력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소 정형부터 복어 회 뜨기까지 다 해봤다. 여기 소 정형해보신 분은 없지 않냐”며 나머지 게스트들을 도발하며 분위기를 달궜다.

한편, ‘해피투게더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10분에 방송된다.

유지훈 기자 free_fro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