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백아연, 생애 첫 소극장 공연…25일부터 티켓 예매 실시
입력 2015-06-23 09:45 
사진= 백아연 소극장 포스터
[MBN스타 박영근 기자] 가수 백아연이 소극장 공연을 통해 팬들을 만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3일 오전 백아연이 오는 8월7일부터 16일까지 서울 마포구 홍대에 위치한 벨로주(VELOSO)에서 첫 번째 소극장 공연 ‘소곤소곤 첫 번째 이야기를 펼친다”고 밝혔다.

이어 앞서 백아연은 대학로서 깜짝 라이브 공연을 성공리에 마친 바 있다. 현재 음원차트서 역주행 열풍을 이끌고 있는 백아연은 이번 소극장 공연을 통해 ‘이럴거면 그러지말지 등 감성적인 멜로디로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라고 설명을 덧붙였다.



JYP는 특히, 이번 공연은 백아연이 걷게 될 많은 공연활동의 시작점이 될 것이다. 더불어 소극장 공연인 만큼 팬들과 많은 소통과 호흡을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면서 백아연의 음악을 사랑해주시는 팬들을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 소극장 공연인 만큼 관객들과 가까운 자리에서 교감할 수 있는 만족도 높은 공연으로 백아연을 만날 수 있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아연의 ‘소곤소곤 첫 번째 이야기 티켓 예매는 오는 25일부터 오후 8시 온라인사이트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