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독려영상 화제 “10시에 만나요”
입력 2015-06-22 18: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민준 인턴기자]
22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독려 영상이 화제다.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 ‘너를 기억해에 출연하는 배우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영상을 공개했다.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을 맡은 서인국은 월화 미니시리즈 KBS 2TV ‘너를 기억해 6월 22일 첫 방송, 밤 10시에 하니까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라고 너를 기억해 본방 사수를 독려했다.
이어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 역을 맡은 장나라도 ‘너를 기억해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10시에 만나요”라고 너를 기억해 독려 영상에 등장했다.

변호사 정선호 역을 맡은 박보검 역시 밤 10시, 이 시간을 꼭 기억해주세요”라면서 이 시간을 기억해”라고 재치있는 멘트를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너를 기억해 제작사 CJ E&M 측도 배우들과 제작진 및 스태프들 모두가 첫 방송 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촬영했다”면서 첫 방송부터 스피디한 전개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펼쳐질 것이니 기대 많이 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일에 싸인 과거의 진실과 묻어뒀던 기억,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에 다가가는 서스펜스와 사건을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함께 성장하고 사랑에 빠지는 수사 로맨스를 담은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는 오는 22일 밤 10시 첫방송 된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독려영상 대박이네”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독려영상 재미있네” 월화드라마 너를 기억해 독려영상 어디서 보지?”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