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지옥철을 경험하며 장시간 전쟁 같은 출퇴근길을 경험하고 있는 서울의 경제인구 중 아파트매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왕십리자이에 관심을 나타내고 있다.
왕십리자이는 사통팔달교통의 인프라가 돋보이는 아파트로서, 서울전역 어디든 대중교통과 자동차를 이용하여 편리한 진입이 가능한 곳에 위치해 있다.
위치는 서울성동구 하왕십리동 999 일대 (하왕 1-5구역) 재개발 구역이며, 구성은 7개 동(지하4층, 지상20층)에 총 713가구이다. 전용면적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51~84㎡의 중소평형으로 구성되어 있다.
왕십리자이는 신개발지구 뉴타운과 연결되어 있으며, 6개의 지하철 역사 중심에 있어 퀀터블역세권에 속해있다. 이에 신도시급 가치 돋보이는 인프라가 갖추어질 예정이다.
특히, 교통인프라는 차량보유와 상관없이 서울은 물론 분당생활권까지 편리한 진입이 가능하다.왕십리자이는 반경 1km 이내에 2,5,6호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그 외 지하철 6호선과 분당선, 중앙선, 환승역까지 포함하면 총 5개의 노선이 인접해 있다.
또한 왕십리역, 상왕십리역, 신당역, 청구역, 신금호역, 행당역까지 총 6개의 역사가 인접해 있어서울 중심지역으로 이동할 때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왕십리역을 기준으로 서울주요지역 소요 시간은 ▲ 용산역 17분 ▲분당선 압구정 로데오역 5분, ▲선릉역 12분 ▲잠실역 17분 ▲시청역 12분 ▲홍대입구역 20분 ▲공덕역 20분, ▲천호 15분 ▲김포공항 49분 ▲인천공항 86분 ▲ 양평역 1시간 5분이다.
대한민국 직장인이 평균출근소요시간이 53분이라는 것을 감안했을 때, 왕십리자이는 지하철로 도보이용까지 포함해도 충분히 여유로운 출근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대적으로 여유로운 출퇴근뿐만 아니라 주말에는 경의중앙선을 이용하여 교통체증과 주차 걱정 없이 양평, 춘천, 문산 등으로 나들이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왕십리역에서 양평까지는 1시간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가볍게 야외나들이를 하기에 적합하다
차량을 이용할 경우에는 내부순환도로와 동부간선도로,강변북로까지 모두 이용 가능하다. 이를 활용하면 강남권과 을지로, 광화문, 종로 등 서울 전역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주변에 편의시설 역시 거주자들의 편의에 맞게 잘 구성되어 있다. 왕십리자이의 인근에는 비트플렉스 (이마트/ CGV/ 워터파크/ 푸드&카페)와 롯데백화점 (청량리점), 동대문시장과 충무아트홀, 성동구청 등이 자리하여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주변에는 산책로, 테니스장, 스포츠시설을 갖춘 무학봉 근린공원이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하다. 미소어린이공원, 무학봉 체육관, 응봉공원, 동대문역사문화공원 역시 가깝게 위치해 있어 자연과 가까운 생활을 즐길 수 있다.
서울강북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주목 받고 있는 왕십리자이를 미리 확인하기를 원한다면6월 오픈하는 모델하우스를 통해 가능하다. 위치는 강남구 대치동 자이갤러리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 1800-5239로 가능하다.
한편, 왕십리자이 홈페이지(https://www.w-xi.co.kr/)를 방문하면 왕십리에 관한 사연 및 사진자랑 등을 응모할 수 있다. 당첨될 시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할 수 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