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생전 ‘크크섬의 비밀’ 출연 당시 모습 보니…‘안타까워’
입력 2015-06-18 07:31 
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생전 ‘크크섬의 비밀 출연 당시 모습 보니…‘안타까워

스카이다이빙 사고 정인아, 생전 어땠나

스카이다이빙 사고 스카이다이빙 사고 스카이다이빙 사고

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생전 ‘크크섬의 비밀 출연 당시 모습 보니…‘안타까워

스카이다이빙 사고로 사망한 모델 정인아의 생전 출연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인아는 2008년 방송된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윤대리 역을 맡은 배우 윤상현의 친동생 역으로 출연했다.

당시 정인아는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하기 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시트콤이 다소 과장된 행동과 말로 시청자에게 웃음을 유발하기 때문에 신인에게 부담스러울듯 하지만 오히려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좋은 기회인 것 같다"며 "이를 계기로 다른 것에 도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큰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17일 복수의 매체에 따르면 정인아는 지난 13일 전남 고흥에서 스카이다이빙 트레이닝 중 기상 악화로 사고를 당했다. 이후 실종 3일만인 16일 시신이 발견됐으며, 17일 장례절차에 들어갔다.

특히 정인아는 준비 중이던 영화에서 직접 스카이다이빙 장면을 선보이기 위해 1년째 트레이닝을 받던 중 사고를 당한 것으로 전해졌다.


중학교 3학년 때 한 의류업체 광고 모델로 선발돼 연예계에 데뷔한 정인아는 이후 연기자로 변신해, 연극 무대에서도 활동했다. 지난 2008년에는 MBC 시트콤 '크크섬의 비밀'에 출연한 것으로 알려졌다.

고인의 장례식장은 인천 시민장례식장으로 오는 19일 발인 예정이다.

누리꾼들은 스카이다이빙 사고 별이 졌네” 스카이다이빙 사고 안타깝다” 스카이다이빙 사고 명복을 빕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