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비투비, 29일 발라드곡 ‘괜찮아요’로 컴백 확정
입력 2015-06-16 13:19 
[MBN스타 송초롱 기자] 그룹 비투비는 오는 29일 0시, 타이틀 곡 ‘괜찮아요를 비롯한 첫 번째 정규 음반 ‘컴플리트(Complete)를 발표하고 2015년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컴백에 앞서 180도 달라진 변신을 예고한 바 있는 비투비는 데뷔 최초로 R&B 발라드 곡 ‘괜찮아요를 타이틀로 낙점했다.

이에 앞서 비투비는 16일 오전, 각 공식 SNS를 통해 정규 1집 ‘컴플리트의 실루엣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나서 눈길을 끌고 있다. 울창한 숲 속, 실루엣만으로 그 모습을 드러낸 비투비 멤버들은 신비로움 가득한 존재감을 여실히 드러내며 압도적 웅장함을 선사한다.

소속사에 따르면 비투비의 이번 신곡 ‘괜찮아요는 오로지 가창력과 감성만으로 진심 어린 ‘음악의 힘을 전달할 비투비 일곱 멤버들의 강한 포부가 담긴 R&B 발라드 넘버. 감미로운 멜로디라인과 힘들고 지친 모든 이들에게 공감이 될 진심 어린 가사는 바쁜 일상 속 더는 기댈 곳이 없다고 느껴질 순간, ‘괜찮아요라고 마음을 어루만지는 비투비의 진한 위로가 매력을 더할 곡이다.

소속사는 비투비는 신곡 ‘괜찮아요를 통해 정형화된 아이돌 음악의 한계를 탈피해 섬세하면서도 파워풀한 보컬 실력에 초점을 맞춘 웅장함을 선사할 예정”이라며 보컬 및 랩 라인 멤버 각자의 특색이 확실히 드러나면서도 최고의 화음으로 탄생할 가창력을 선보일 비투비는 오랜 기간 연습에 박차를 가해 온 만큼 현재 새로운 변신을 위한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태”라고 자신했다.

송초롱 기자 twinkle69@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