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무열 이시영 ‘아름다운 나의 신부’로 만남…현장 비하인드 컷 ‘액션연기 기대해!’
입력 2015-06-16 02:31 
김무열 이시영
김무열 이시영 ‘아름다운 나의 신부로 만남…현장 비하인드 컷 ‘액션연기 기대해!

김무열 이시영 김무열 이시영 김무열 이시영 김무열 이시영

김무열 이시영, 비하인드 사진 눈길

김무열 이시영 ‘아름다운 나의 신부로 만남…현장 비하인드 컷 ‘액션연기 기대해!

김무열 이시영이 아름다운 나의 신부로 만난 가운데, 이시영의 현장 비하인드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다.


10일 오전 이시영의 소속사 제이와이드컴퍼니는 OCN 주말드라마 ‘아름다운 나의 신부에서 차윤미로 분한 이시영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시영은 청바지에 재킷을 걸친 활동적인 차림으로 경찰차에 기대 서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실제로 이시영은 본 촬영 전부터 형사들의 움직임과 말투, 눈빛 등 일거수일투족을 관찰하며 차윤미에 색을 입혀왔다. 가령 어깨에 닿는 생머리와 타이트한 청바지는 여성성을 잃지 않으면서도 활동성을 중요시하는 차윤미 성격을 단적으로 표현한 부분이다.

또한, 그는 액션 장면에서 날렵한 몸동작으로 화려함을 보여주되 일과 사랑 사이에선 불안정한 내면을 표현하기 위해 공을 들이고 있다고.

소속사 관계자는 이시영의 이러한 노력에 ‘아름다운 나의 신부를 향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미스터리한 스토리와 고난도 액션이 결합한 감성 액션이라는 장르가 풍부한 연기력을 지닌 배우들과 만나 어떤 결과물을 낳게 될지 벌써부터 이목이 쏠리고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라진 신부를 찾기 위한 한 남자의 무조건적인 사랑과 분노를 그린 ‘아름다운 나의 신부는 오는 20일을 시작으로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