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피치 전문 컬러미퍼퓸, 진정한 자아 발견할 수 있는 ‘퍼퓨머 6기’ 모집
입력 2015-06-12 16:56  | 수정 2015-06-15 09:38
-스피치 교육 반값 혜택은 물론 교육 봉사의 기회도 제공
-20대 청년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교육



여름방학을 활용해 다양한 대외활동 참여와 실전 면접 준비에 집중하는 대학생의 비중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청년 스피치 전문 교육업체 '컬러미퍼퓸'(대표 박세정)은 스피치능력 향상은 물론 진정한 '나'를 찾을 수 있는 '퍼퓨머 6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컬러미퍼퓸은 퍼퓨머로 선정된 20대들에게 스피치 수업 수강료 반값 지원 혜택을 비롯해 진로교육 및 봉사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퍼퓨머로써 교육봉사에 참여할 경우, 청소년들의 멘토가 되어 그들의 진로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사회적으로 소통하며 진정한 자아를 발견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20대 퍼퓨머는 작년 5월 1기를 시작으로 6월 현재 5기 Plus까지 진행되었고, 퍼퓨머의 교육봉사를 통해 부인중, 성포고, 은동고, 기부이펙트 등에서 130여명의 청소년들이 교육 혜택을 받았다.


스피치 수업에서는 ‘자신만의 목소리를 되찾아 세상을 향기롭게 변화시킨다는 미션을 토대로 스펙 경쟁에 치여 자신의 유일함을 잃어가고 있는 20대 청년들이 스피치를 통해 ‘자기 목소리를 찾아갈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주 강사인 컬러미퍼퓸 박세정 대표는 대학생 발표연합동아리 피티피플, SPLing에서 재능기부 강연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 청심환 페스티벌에서 청춘패널 진행자로 참여하면서 청년들의 고민을 함께하는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컬러미퍼퓸 관계자는 수업을 통해 ‘자기다움을 찾고 진짜 자신이 원하는 일을 찾아 유학 길에 오르거나 배움의 영역을 넓혀가는 학생들의 모습은 ‘퍼퓨머 교육 프로그램이 일반적인 스피치 교육을 넘어서 건강한 자아를 회복시키는 이 시대에 필요한 교육임을 증명하고 있다”며 10대 청소년과 20대 청년들의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학생들이 당면해 있는 사회 문제를 함께 해결해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컬러미퍼퓸의 퍼퓨머 신청은 6월 28일 일요일까지며, 컬러미퍼퓸 공식 홈페이지(www.cmperfume.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퍼퓨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cmperfume) 또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korealanguageschool)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70-4322-2200)로 문의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