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알고 보니 ‘복면가왕’서 EXID 솔지와 맞대결
입력 2015-06-12 15:19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알고 보니 ‘복면가왕서 EXID 솔지와 맞대결

김예원 김예원 김예원 김예원 김예원

김예원, JYP와 전속계약해 눈길

‘JYP와 전속계약 김예원, 알고 보니 ‘복면가왕서 EXID 솔지와 맞대결

JYP와 전속계약을 맺은 김예원이 ‘복면가왕에서 활약했던 게 새삼 화제다.

최근 소속사 JYP는 김예원이 한 식구가 됐다. 소속사의 노하우와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김예원의 큰 성장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같은 소식을 알렸다.

김예원은 드라마 ‘사랑만 할래 ‘후아유 ‘금나와라 뚝딱, 영화 ‘써니 ‘하이힐(감독판)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다.

드라마와 영화 이외에도 뮤지컬 ‘궁 in Tokyo와 공연 ‘올슉업 ‘디셈버 활동 등을 통해 다방면으로 매력을 선보인 김예원은 최근 MBC ‘복면가왕을 통해 수준급의 노래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김예원은 지난 2월18일 방송된 MBC 설 특집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복면가왕에서 김예원은 깃털 달린 오렌지라는 이름으로 출연해 '인연' '잃어버린 우산' '남과 여' 등을 열창해 눈길을 끌었다.

걸그룹 EXID 솔지와 최종 라운드에서 대결을 펼친 김예원은 아쉽게 패했고 얼굴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