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히스토리 나도균, ‘프린스의 왕자’ OST 통해 감성 보컬 뽐낼 것
입력 2015-06-12 13:59 
사진= 로엔엔터테인먼트
[MBN스타 박영근 기자] 그룹 히스토리의 메인보컬 나도균이 TV캐스트 웹 드라마 ‘프린스의 왕자 OST에 참여했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나도윤이 참여한 ‘프린스의 왕자 OST 타이틀곡 ‘사랑하니까를 오늘(12일) 정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어 ‘프린스의 왕자는 웹툰을 원작으로 한 웹드라마다. 게임 오타쿠인 여동생 유나(그룹 에이오에이 멤버 유나)를 수렁에서 건지기 위해 게이로 위장한 유나의 오빠 박시현(그룹 FT아일랜드 최종훈)이 이몽룡(임윤호 분)의 게임회사인 ‘캐슬 소프트로 잠입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고 해당 작품에 대해 설명했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작곡가 미누키(Minuki)가 음악 감독과 OST를 담당했다. 나도균의 선 굵은 목소리로 감성 보이스를 선보일 전망”이라며 ‘프린스의 왕자는 KBS2 음악프로그램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끝난 후 5화 분량을 1회로 묶어 지상파에서도 방영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나도균이 속한 히스토리는 최근 새 미니앨범 ‘비욘드 더 히스토리(Beyond the HISTORY)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죽어버릴지도 몰라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