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멜로디데이, 배꼽티로 아찔한 매력 뽐낸 ‘러브미’ 스페셜 영상 공개
입력 2015-06-12 10:15  | 수정 2015-06-14 17:45
사진 = 로엔엔터테인먼트 제공
[MBN스타 박영근 기자] 새 멤버 영입 후 더욱 업그레이드 된 걸그룹 멜로디데이(Melody Day)가 컴백 타이틀곡 ‘러브미(#LoveMe)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로엔엔터테인먼트는 12일 오전 멜로디데이의 ‘러브미 스페셜 클립을 같은 날(12일) 정오 음악사이트 멜론 및 유튜브에 올렸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속 멤버들은 섹시룩을 입고 안무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다. 특히 배꼽티 사이로 멤버들의 아찔한 근육이 그대로 노출돼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로엔엔터테인먼트는 ‘러브미는 경쾌한 멜로디와 썸남을 향한 설레는 감정을 담아냈다. 김혜랑 안무가가 퍼포먼스를 담당해 자신감 넘치는 여자들의 이미지와 연애 초기 단계의 짜릿한 감성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포인트 안무는 ‘파우더 춤과 ‘바비워킹 춤이다. 상큼 발랄함으로 멜로디데이의 매력을 배가시켰다”고 말해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멜로디데이는 새 멤버 유민을 영입한 이후 4인조로 지난 9일 두 번째 싱글 앨범 ‘러브미를 발매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