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후아유’ 육성재 “김소현, 너와 있을 땐 시간이 빨 리가” 달콤 고백
입력 2015-06-09 23:11 
사진=후아유 캡처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육성재가 김소현에게 뽀뽀를 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9일 오후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후아유-학교2015(이하 ‘후아유)에서는 공태광(육성재 분)과 이은비(김소현 분)가 데이트하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이날 아팠던 공태광은 입 맛이 없다며 이은비에게 전화를 걸어 맛있는 것을 먹으러 나가자고 제안했다.



이들은 게를 먹으러 식당에 갔고, 공태광은 음식을 맛있게 흡입해 아픈 몸인지를 의심케 했다. 이에 이은비는 입 맛 없는 거 맞냐. 쓰러져도 안 갈 거니까 네 몸은 네가 잘 챙겨라”고 퉁명스레 말했다.

그럼에도 공태광은 게 살을 다 발라 이은비에게 줘 그의 자상한 면모를 뽐냈다.

데이트를 마치고 이들은 집 앞에서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자 했다. 공태광은 이은비에게 나 너랑 있을 때 시간이 빨리 간다”고 고백하며 볼에 가볍게 뽀뽀를 했다.

공태광의 갑작스런 행동에 놀란 이은비는 손을 움찔거렸고, 이를 뒤에서 지켜본 한이안(남주혁 분)은 당황한 듯 표정이 굳었다.

이로써, 공태광, 이은비, 한이안, 고은별 이 네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끝이 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