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힐링캠프' 김영광, 구하라와 실제 연인같은 키스신 화제 '둘이 무슨 사이?'
입력 2015-06-09 07:22 
힐링캠프/사진=시크릿 러브
'힐링캠프' 김영광, 구하라와 실제 연인같은 키스신 화제 '둘이 무슨 사이?'

김영광이 '힐링캠프'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김영광과 구하라의 길거리 키스신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과거 옴니버스 드라마 '시크릿러브'는 김영광과 구하라의 키스신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 구하라는 길거리에서 서로를 마주보며 실제 연인을 방불케하는 키스신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김영광과 구하라의 우월한 비주얼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편 지난 1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미식캠프' 특집에는 MC 성유리의 초대를 받은 김영광과 이수혁이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영광과 이수혁은 성유리를 한 카페로 초대했습니다. "평상시에도 즐겨 찾는다. 운동하기 전에 들르는 곳이다"는 김영광은 아침 식사 메뉴로 '바나나 브라우니'와 '크림치즈 토스트'를 추천했습니다.

특히 모델 출신인 만큼 샐러드나 닭가슴살만 즐겨 먹을 것 같은 김영광과 이수혁이 고른 메뉴에 성유리는 "운동을 왜 그렇게 열심히 하냐"라고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김영광은 "운동을 왜 하는지 모르겠다. 남들이 다 하기 때문이다"라며 의외의 답을 내놓아 주위를 놀라게 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