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현대백화점-네이버 ‘골목길 패션 산책전’
입력 2015-06-08 10:09 

현대백화점과 네이버가 최근 인기를 끄는 스트리트 패션을 한 자리에 모았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골목길 패션 산책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가로수길을 비롯해 한남동, 홍대, 동대문 등 주요 명소의 인기 브랜드 25개를 모았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모바일 O2O 쇼핑 플랫폼 서비스인 네이버 샵윈도에 1만명 이상 단골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만 선정했다”며 기존 온라인 쇼핑을 즐기는 고객을 오프라인 매장에 불러 모으기 위해 준비한 행사”라고 설명했다.
행사 중에는 네이버 샵윈도를 통해 고객과 매장 매니저가 온라인으로 상품 정보를 실시간으로 주고받는 ‘1:1 쇼핑톡서비스도 선보인다.
네이버는 자사 ‘쇼핑판에서 해당 행사 광고를 보고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 라인 캐릭터 상품을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매경닷컴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