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 사나이’ 측 “8일 노도부대 입대…멤버는 비공개”
입력 2015-06-08 09:56 
[MBN스타 금빛나 기자]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가 강원도 양구에 있는 노도부대에 입소한다.

MBC 관계자는 8일 오전 MBN스타에 오늘(8일) 강원도 양구 소재 육군 제2사단 노도부대에 입대하는 것이 맞다”고 전했다.

노도부대에 입대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지옥의 유격훈련을 받을 예정이다. 해군 해난구조대 도전기를 통해 강도 높은 훈련과 인간승리의 과정을 보여주며 호평을 받았던 ‘진짜 사나이인 만큼 이번 유격훈련 역시 최근 좋은 분위기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 3월부터 시즌2로 새롭게 변화를 준 ‘진짜 사나이는 임원희, 이규한, 정겨운, 김영철, 샘 킴, 샘 오취리 등을 비롯해 매 상황에 맞게 멤버들을 새롭게 구성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멤버 구성과 관련해 이번 부대 멤버는 역시 훈련 특성에 따라 바뀔 수 있는 부분이라, 방송 전까진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으로 확인해 달라”는 입장을 전했다.

한편 ‘진짜 사나이는 연예인들이 군부대를 찾아 군인들의 훈련과 일상을 직접 체험하는 리얼 버라이어티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