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홍진영, 매혹적인 비키니 몸매…마른 몸매에 놀라운 볼륨 ‘어머나!’
입력 2015-06-05 16:23 
홍진영
홍진영, 매혹적인 비키니 몸매…마른 몸매에 놀라운 볼륨 ‘어머나!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홍진영, 매혹적인 비키니 몸매

홍진영, 매혹적인 비키니 몸매…마른 몸매에 놀라운 볼륨 ‘어머나!

가수 홍진영의 비키니 사진이 새삼 눈길을 끌고 있다.


홍진영은 과거 자신의 트위터에 "올해 물놀이 처음이자 마지막 일듯 하지만 그냥 행복"이라는 글과 함께 비키니를 입은 사진을 올린 바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홍진영이 수영장에서 비키니를 착용하고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홍진영은 마른 체형에도 불구하고 풍만한 몸매를 과시해 남성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한편 홍진영과 함께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 출연했던 배우 남궁민은 홍진영과의 실제 열애 가능성을 부인했다.

남궁민은 5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MBC '우리 결혼했어요' 하나 한 것만으로도 벅차다"며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게 될 거라고 생각도 못했고, 잘 마무리해서 좋았다"고 말했다.


남궁민은 홍진영에 대해서 "그 이후로 연락한 적이 없다. 잘 살고 있을 것"이라며 "반응이 좋아서 오래했지만, 조심스러운 부분도, 부담스러운 부분도 있었다. 그들만의 소설을 쓰고 상상을 하고 그런 부분은 이해를 하는데, '이 두 사람은 안사귀면 안 돼' 이런 생각을 하면 부담스럽다"고 전했다.

이어 "좀 더 편하게 지낼 수 있는 사이를 가로 막는 게 아닌가 싶다. 개인적으로 밥을 먹거나 그런 건 없었다. 서로를 위하고 응원하는 측면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연예 계획에 대해서 남궁민은 "언제든지 있지만 좋지만 홍진영 씨가 될 가능성은 없다"며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여자면 다 좋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