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엑스아이디, 여름 저격한 래쉬가드 화보 공개
입력 2015-06-05 10:30 
사진= 미즈노스포츠 제공
[MBN스타 박영근 기자] 걸그룹 이엑스아이디(EXID)가 시원함이 물씬 풍기는 ‘비치걸로 등장했다.

미즈노코리아는 5일 오전 전속 모델인 이엑스아이디의 여름 화보 촬영을 마쳤다. 몸에 딱 달라붙는 래쉬가드를 입고 등장해 섹시한 서머룩을 완벽히 소화했다. 화보는 최근 미즈노스포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고 밝혔다.

사진 속 멤버들은 매끈한 바디라인과 각선미를 뽐내며 남심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제주도의 바닷가를 배경으로 한 이엑스아이디의 여름 화보는 멤버들의 자연스런 포즈와 생기발랄한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아져 있다.



미즈노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이번에 출시된 미즈노 핫서머 래쉬가드는 기능과 디자인의 모든 면에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자 한다”며 남·여성용이 모두 출시돼 해변 커플룩으로도 손색 없는 미즈노 핫서머 래쉬가드와 함께 EXID 멤버들처럼 핫한 여름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화보에 등장한 네오플렌래쉬가드, 배색래쉬가드, 착장감과 활동성을 높인 보드숏 등 다양한 스타일의 스포츠웨어는 미즈노스포츠 매장 및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박영근 기자 ygpark@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