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재욱 최현주 결혼, 연예계 마당발다운 하객 수준…“이휘재가 사회 김종국이 축가”
입력 2015-06-01 22:00 
안재욱 최현주 결혼 사진=MBN스타 DB
안재욱 최현주 결혼, 연예계 마당발다운 하객 수준…이휘재가 사회 김종국이 축가”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안재욱 최현주 결혼

안재욱 최현주 결혼,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로 인연돼

안재욱 최현주 결혼, 연예계 마당발다운 하객 수준…이휘재가 사회 김종국이 축가”

배우 안재욱의 결혼식에 동료들이 지원사격에 나섰다.

안재욱은 1일 오후 7시 서울 중구 반얀트리 호텔에서 11살 연하의 예비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결혼식에 앞서 안재욱은 기자회견을 열고 취재진을 만났다.

그는 사회는 이휘재가 본다”며 뮤지컬 배우 친구들이 많다보니 다들 축가에 대해 궁금해 하더라. 내가 준비한 영상과 프러포즈할 때 불러줬던 음악을 축가로 준비했고, 김종국과 뮤지컬 배우 김선영이 축가를 불러주기로 했다”고 전했다.



이어 주례는 평소 존경하던 박상원이 한다. 이로써 박상원이 첫 주례자로 데뷔를 하게 됐다”고 재치 있게 설명했다.

안재욱과 최현주는 2014년 11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에서 호흡을 맞춘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고,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한편 1971년생인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수많은 드라마에 출연했으며, 2012년 종영한 MBC ‘빛과 그림자 이후에는 뮤지컬 무대에 집중해 왔다. 1980년생인 최현주는 이화여대 성악과를 졸업하고 극단 활동을 거쳐 2006년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으로 뮤지컬 무대에 본격 데뷔, 현재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