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재욱 최현주 결혼, 11살 차이 극복한 안재욱의 프로포즈 방법 보니…'우와!'
입력 2015-06-01 20:39 
안재욱 최현주 결혼/사진=스타투데이
안재욱 최현주 결혼, 11살 차이 극복한 안재욱의 프로포즈 방법 보니…'우와!'

배우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결혼해 화제입니다.

1일 안재욱은 결혼식이 열리는 서울 장충동 반얀트리 호텔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결혼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날 안재욱은 "뮤지컬 연습실에서 신부를 처음 만나 인사했는데, 마치 동화처럼 이 사람을 놓치면 안 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며 "나의 사람이 돼줘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신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어 "늦장가 가는 노총각을 축하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오랜 시간 혼자 살아왔는데 앞으로 신부와 예쁜 가정 꾸려서 책임감 있게 잘 살겠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편 안재욱의 과거 푸켓에서의 프로포즈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안재욱은 지난 3월 3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글 쓴 이유는 앞으로 미래에 대해 여러분들께 말씀드려야 할 듯해서입니다. 저 장가갑니다. 드디어 결혼식 날짜가 정해졌어요. 2015년 6월 1일.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날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저만큼이나 만감이 교차하는 상황들 이해합니다. 그런데 지금 드릴 수 있는 말은 누구보다도 예쁘고, 착실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는 얘기 외에는 정신이 없어서 잘 떠오르지가 않네요"라며 푸켓에서의 깜짝 프러포즈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럭셔리한 분위기의 장소와 로맨틱한 반지로 성공적인 프로포즈임을 나타내 눈길을 끌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