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차유람, 이지성과 결혼 전 과거 발언 “썸은 탔어도 연애와 키스도 못해 봐”
입력 2015-06-01 17:27 
차유람 / 사진=MBC 방송 캡처
차유람, 이지성과 결혼 전 과거 발언 썸은 탔어도 연애와 키스도 못해 봐”

차유람 차유람 차유람

차유람, 신랑 이지성은 누구?

차유람, 이지성과 결혼 전 과거 발언 썸은 탔어도 연애와 키스도 못해 봐”

차유람 이지성 결혼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해 5월 방송된 MBC ‘연애고시에서 MC들이 모태솔로가 맞느냐”고 묻자 차유람은 그렇다. 어릴 적 당구를 위해 학교를 일찍 그만둬서 주변에 남자가 없었다”고 밝혀 시선을 모았다.



차유람은 썸은 몇 번 탔지만 실제로 사귄 적이 없어 키스 경험도 없다. 중2때 학교를 그만두고 당구 훈련만 열심히 해 남자를 만날 시간이 없었다”고 말해 놀라움을 안겼다.

또한 1일 한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이지성 작가와 차유람은 이달 20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며 이지성 작가는 처음엔 그녀의 아름다움에 반했고, 이어 그녀의 지성과 인격에 깊이 빠졌다"며 "우리 두 사람은 앞으로도 책, 기부, 봉사가 중심이 되는 삶을 살겠다”고 전했다.

한편 차유람 이지성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차유람 이지성, 행복하세요” 차유람 이지성, 저 외모에 모태솔로라니” 차유람 이지성, 첫 사랑에 결혼까지 대박” 차유람 이지성, 결혼 축하드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