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대한 조강지처’, 극중 인물 성격 드러난 커플별 캐릭터 컷 공개
입력 2015-06-01 11:47 
사진=MBC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MBC 새 일일드라마 ‘위대한 조강지처의 캐릭터 사진이 공개됐다.

1일 오전 ‘위대한 조강지처 제작진은 극중 인물들의 캐릭터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는 캐릭터 사진을 공개해 설명을 돕고 있다.

공개된 사진을 통해 인물들의 캐릭터를 알 수 있다. 완전히 몰입한 상태로 촬영에 임한 배우들은 캐릭터 색깔을 남김없이 녹여냈다.

가장 먼저 유지연과 윤일현을 연기할 강성연, 안재모는 고상한 분위기의 정장을 입고 성숙한 이미지를 그려냈다. 강성연은 부유한 가정의 외동딸로 태어나 도도함과 자존심으로 똘똘 뭉친 모습을, 안재모는 겉으로 호탕하고 마음이 넣은 매너남이지만 속은 냉정한 이중인격자의 모습을 눈빛만으로도 톡톡히 보여줬다.

이어 가난한 집 맏딸로 태어나 고생을 무지막지하게 해 겉으로는 드센 조경순 역을 맡은 김지영은, 검은 가죽 치마를 입는 등 파격적인 모습으로 촬영장에 나타나 눈길을 끌었다. 남편 한기철의 역의 이종원은 부동산 임대업과 골프연습장 사장답게 필드패션을 선보이며 캐릭터가 사진 느낌을 완벽히 표현했다.

이와 더불어 오정미와 이성호 역을 맡은 황우슬혜, 황동주 커플은 발랄한 이미지를 뿜어냈다. 극중 어릴 때부터 공부와는 담쌓고 날라리로 살다가 일찍 독립한 아내와 연하남의 귀여움과 반전매력인 터프가이를 한 번에 보여주는 남편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위대한 조강지처는 ‘불굴의 차여사 후속으로 오는 15일 오후 7시15분 방송된다.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