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나영 원빈 결혼에 ‘결혼설’ 중심에 있던 지춘희 디자이너에도 관심…지춘희는 누구?
입력 2015-05-30 19:59 
원빈 이나영 결혼
이나영 원빈 결혼에 ‘결혼설 중심에 있던 지춘희 디자이너에도 관심...지춘희는 누구?

이나영 원빈 결혼, 이나영 원빈 결혼 이나영 원빈 결혼

이나영 원빈 결혼에 ‘결혼설에 함께 언급됐던 지춘희에게도 관심 UP

이나영 원빈 결혼에 ‘결혼설 중심에 있던 지춘희 디자이너에도 관심...지춘희는 누구?

이나영 원빈이 30일 극비리에 강원도 정선서 결혼을 한 가운데 두 사람이 지난 20일에 있었던 결혼설의 중심에 섰던 지춘희 디자이너에도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두 사람 소속사 이든나인 관계자는 30일 원빈과 이나영이 강원도 정선에서 조용히 결혼식을 치렀다. 미리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고 밝혔다.

이날 한 매체는 정선에서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철통 보안 속 진행되는 두 사람 결혼식이 담겨 있다.

원빈, 이나영은 결혼식을 치르는 데에도 신비주의를 고수했다. 계곡과 절벽산이 함께한 곳에서 식을 진행했으며 외부인을 차단하고 가족끼리 조용히 식을 치렀다.

한편 지난 20일 원빈 이나영의 결혼설 및 임신설에 ‘지춘희 디자이너에 예복을 알아보러 이나영이 다니고 있다는 내용이 포함돼있자 지춘희 측은 사실무근이며 제3자로서 당황스러울 뿐”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하지만 10일 뒤 이들은 결혼식을 올렸고, 결혼 예복 또한 지춘희 디자이너의 예복임이 알려지면서 더욱 눈길이 쏠리고 있다.

그 가운데에 있는 지춘희 디자이너는 1993년 대종상영화제 의상상, 2000년 엘르 패션인 대상, 2001년 섬유의날 국무총리 표창을 받은 국내 대표 디자이너다. 2005년 드라마 ‘궁 ‘패션70's 의상을 제작하기도 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