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청약률만 7:1 이상.. 배곧신도시 유호N-CITY 흥행이유 알아보니..
입력 2015-05-29 15:09 

주거용 오피스텔 거래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부동산 시장에서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는 배곧신도시 최초 원룸형 오피스텔 유호N-CITY가 성황리에 오픈 했다.
배곧신도시는 사업대상지의 계획적, 체계적 개발을 도모하고 양호한 수변경관을 활용한 복합기능과 정주기능이 어우러진 환경 친화적 도시개발과 서울대 시흥국제캠퍼스 및 글로벌 교육, 의료산학 클러스터를 조성할 예정이다.
또한, 신도시 주변에 조성중인 시화, 반월, 남동 스마트 허브에 근무하는 종사자는 38만 여명에 달하며 시화 MTV(Multi Techno Valley) 개발로 고용효과는 7만 여명에 이를 것으로 추산돼 일대 단지는 풍부한 배후수요를 확보할 전망이다.
유호N-CITY는 배곧신도시 중심 상업지역에 위치해 있다. 신규 부동산에 대한 투자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부분은 배곧 택지지구의 중심 상업지역 최초 원룸형 오피스텔이라는 점이다.

주거용 오피스텔 거래가 상승세를 이루고 있는 지금, 개발중인 신도시 일대에는 서울대 국제캠퍼스(2018년 예정), 신세계프리미엄아울렛매장(2016년 예정), 롯데마트, 복합쇼핑몰등이 예정되어 있어 유호N-CITY는 소형 오피스텔의 수요층을 독점할 수 있다.
거기에 더해 임차인의 만족도를 극대화 할 수 있는 풀옵션 오피스텔이라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기본 빌트인 옵션(빌트인냉장고, 세탁기, 에어컨, 전기쿡탑, 수납장)외에 추가적으로 풀옵션이(침대, TV, 밥솥, 전자레인지 등) 제공된다.
유호N-CITY 모델하우스는 현재 배곧신도시 개발예정지에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계약 진행중이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다양한 행사와 방문객들로 연일 북적이고 있다.
상담은 전화로도 가능하다고 한다. 문의 1577-551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