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아시안뉴스타모델선발대회 위해 이뜨랜리조트에 모인 모델들 [MBN포토]
입력 2015-05-27 23:26 
[MBN스타 대중문화부] (사)한국모델협회가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를 위해 부트캠프를 진행했다.

한국모델협회가 주최, 주관 하는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 기간 중 아시아 18개국신인모델들이 모여 최고의 모델을 뽑는 2015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를 위해 각국 최고의 신인모델 100여명이 사전 일주일 전 입국하여 부트캠프를 진행했다. 참가한 모델과 언론을 통해 아시아 각국에 소개된 곳은 이뜨랜리조트이다.

이뜨랜리조트는 남이섬이 함께 있는 청평호수에 위치한 아름다운 펜션으로 모던스타일의 이국적인전경과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는 한국 최고의 펜션형 리조트로 일주일 동안 아시아 18개국의 신인모델들의 식숙박 뿐 만 아니라 워킹, 포즈 등 대회에 필요한 교육이 이루어졌었다. 특히 빼어난 주변 경관과 세련되고 모던한 시설에서의 프로필 촬영을 통해 참가한 모델들에게 최고의 프로필 촬영을 할 수 있게 했다.

향후 한국모델협회는 패션, 메이크업, 헤어, 뷰티, 의료 뿐 만 이뜨랜리조트와 같이 한국의 아름다움을 품고 있는 명소를 아시아 최대 모델 축제인 아시아모델페스티벌을 통해 아시아 전역에 적극적으로 알릴 예정이다.

매년 한국에서 열린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은 한국, 중국, 일본, 대만, 인도네시아, 싱가폴, 카자흐스탄, 우즈베키시탄, 키르키즈스탄, 베트남, 인도, 홍콩, 대만, 미얀마, 태국, 몽골, 필리핀, 스리랑카, 마카오, 등 20개국 이상의 모델이 참여하며, 6월 14일 몽골 울란바토르에서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브 오브 몽골를 기점으로 2016 아시아모델페스티벌, 그 대장정을 시작한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mkcultur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