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LG전자 월드 IT쇼,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보자 ‘체험까지 가능’
입력 2015-05-27 14:30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 월드 IT쇼,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보자 ‘체험까지 가능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 월드 IT쇼

LG전자 월드 IT쇼, 스마트 기기 전시

LG전자 월드 IT쇼, 다양한 제품들을 한 번에 보자 ‘체험까지 가능

LG전자 월드 IT쇼가 진행된다.


LG전자는 27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IT 전시회 '월드 IT 쇼 2015'에 참가한다. LG전자는 720m² 규모의 부스를 마련해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프리미엄 TV, 스마트폰 G4, 스마트워치 어베인 등 전략 스마트 기기를 전시한다.

LG전자는 전시관 입구에서부터 LG전자의 77형 울트라 올레드 TV 5대를 나란히 연결한 '올레드 파노라마'를 선보입니다. TV 전시존에는 올레드 TV, 슈퍼 울트라HD TV 등 LG 프리미엄 TV의 화질과 얇은 두께를 관람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 올레드 TV의 시야각과 명암비를 확인하는 자리도 준비했다. 올레드 TV는 완벽한 검정을 표현할 수 있는 무한대의 명암비와 모든 각도에서도 선명한 색을 구현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LG전자는 전시관 내에 '울트라 올레드 TV'와 LCD 기반의 '울트라HD TV' 를 설치해 두 TV의 성능을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LG전자는 전략 스마트폰 G4도 소개한다. G4는 DSLR급 카메라와 천연가죽 후면커버를 장착한 것이 특징이며, 국내 업계 최초로 F 1.8 조리개, 8백만 고화소 전면카메라, 전문가 모드 사용자경험 등을 탑재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중 최고의 카메라 성능을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스마트 워치인 LG 워치 어베인은 세계 최초로 안드로이드 웨어 최신 운영버전을 탑재한 제품입니다. 메탈바디와 천연가죽 스트랩을 적용해 클래식에 초점을 맞췄다.


B2B 고객을 위한 상업용 디스플레이 전시관도 준비했다. 전시관 내에는 98형 초대형 울트라HD 사이니지, 투명 쿨러, 베젤 두께 2mm 미만의 비디오월 등이 전시됐습니다. 98형 울트라HD 사이니지는 가로 2.2m, 세로 1.3m의 초대형 크기로 사물 및 사람을 실제 비율로 구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도 투명 디스플레이를 활용해 내부가 보이는 'LG 투명 쿨러', 초경량 울트라PC '그램14', '곡면 울트라 와이드 모니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