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힐링캠프 성유리, 블랙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화보…성유리에 ‘이런 섹시함이?’
입력 2015-05-26 13:38 
힐링캠프 성유리 / 사진=코스모 폴리탄
힐링캠프 성유리, 블랙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화보…성유리에 ‘이런 섹시함이?

힐링캠프 성유리 힐링캠프 성유리 힐링캠프 성유리 힐링캠프 성유리

힐링캠프 성유리, 남다른 몸매 비결

힐링캠프 성유리, 블랙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화보…성유리에 ‘이런 섹시함이?

힐링캠프 성유리가 배우 전인화의 미모에 감탄했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이하 ‘힐링캠프)에서는 성유리가 전인화를 만나러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성유리는 전인화를 만나기 전 자신의 애정을 듬뿍 담은 치즈케이크를 완성했다.

그는 전인화에 대해 내 롤모델이다. 실제로 보고 나서 비주얼 쇼크를 느꼈다. 뵙고 나서 많이 겸손해졌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타난 전인화는 성유리를 반갑게 대하며 서로에 대한 애정을 보여줬다. 또한 성유리는 전인화를 스승으로 꼽은 이유를 설명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힐링캠프 성유리와 전인화의 미모대결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과거 화보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성유리는 스타&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한 화보에서 여신 자태를 과시했다. 그는 화보 촬영 후 인터뷰에서 완벽한 미모 비결을 묻는 질문에 "자이로토닉(발레와 필라테스를 접목한 운동)을 꾸준히 하고, 시간이 없을 때는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한다"고 답했다.

힐링캠프 성유리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힐링캠프 성유리, 정말 예쁘다” 힐링캠프 성유리, 몸매 관리 비결이 따로 있었네” 힐링캠프 성유리, 나도 저 운동 따라하면 성유리처럼 되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